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뒤로

상품

Powered by Froala Editor

FAQ 검색
FAQ 검색

상품 목록

  1. Q유통기한이 어떻게 되나요?

    VITALA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실제 재고를 보유하고 있지 않아 실시간 유통기한 확인이 어렵습니다. 고객님의 주문이 확인된 후 직접 물품을 바잉하며 가장 최근 유통중인 제품으로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2. Q개수가 누락되었거나 잘못된 제품을 받은 경우 어떻게 하나요?

    잘못된 상품으로 받은 경우, 받으신 상품의 사진 혹은 상품명을 확인하시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리며, 구매자의 의사에 따라 교환 혹은 환불로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Powered by Froala Edi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