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뒤로

배송

Powered by Froala Editor

FAQ 검색
FAQ 검색

배송 목록

  1. Q한국이 아닌 해외로 배송이 가능한가요?

    운송사 계약상 한국 외 제 3국가의 배송은 도움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2. Q여러 상품을 묶음 배송으로 받을 수 있나요?

    건강기능식품 및 의약품일 경우 1인 6개까지만 1회 출고가 가능합니다. 그 이상의 수량은 묶음 배송이 불가합니다.
  3. Q운송장은 배송완료로 되어 있는데, 아직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 어떻게 하나요?

    제품을 수령하지 못한 경우 운송장번호와 함께 1:1 고객센터에 문의글을 남겨주세요.
  4. Q왜 아직도 상품준비중인가요?

    vitala에서 판매중인 모든 제품은 구매대행 상품입니다. 일반 국내배송과 달리 기간이 소요되며, 자세한 사항은 Vitala 이용 안내문을 확인해주세요.
  5. Q배송 절차가 궁금해요.

    발주확인 ▷ 미국 현지 구매요청 ▷ 현지 구매 ▷ 배송or픽업 ▷ 포장 및 검수 ▷ 출고 ▷ 국제운송 ▷ 세관통관 ▷ 국내배송 ▷ 고객수령의 단계로 진행됩니다.
  6. Q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VITALA 에서 판매중인 제품은 해외 직배송 상품으로 배송기간 약 5-10일 영업일 기준 책정되고 있습니다.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고객문의를 이용해주세요.
  7. Q현재 배송상태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발주 후 출고 이전 단계 까지는 배송 준비중으로 확인됩니다. 출고가 진행되어 국제운송 이후 유니패스(관세청) 홈페이지에서 부여된 송장번호로 세관통관 조회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고객문의를 이용해주세요.
  8. Q왜 운송장 조회가 안되나요?

    VITALA에서 판매중인 모든 제품은 해외에서 출고가 진행됩니다. 출고(운송장등록) 후 국제운송 > 세관 통관이 진행됨에 따라 일반 국내배송과 달리 기간이 소요됩니다. (약 5일/영업일기준)
  9. Q여러 물품을 함께 구매하고 싶습니다 합배송이 가능한가요?

    합 배송 처리시, 추가된 물량에 따라 무게, 부피 변동되며,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반통관 제품은 1인 1회 최대 6개 까지만 구매가 가능하오니 이점 참고하시어 구매 부탁드립니다.

Powered by Froala Edi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