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뒤로

주문/결제

FAQ 검색
FAQ 검색

주문/결제 목록

  1. Q배송지 변경하고 싶어요, 변경 가능할까요?

    출고 이전 단계 까지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1:1 문의글을 통해 변경할 주소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변경이 진행됩니다. (출고가 진행된 이후 배송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2. Q결제 후에 판매가격이 많이 다운되었는데 다운 된 가격으로 재결제는 불가한가요?

    Vitala는 공급사의 공급 가격에 따라 가격이 변동 될 수 있습니다. 이미 공급사로 할인 전 구매가 진행된 경우 해당 사유로 재결제 및 취소가 불가합니다.
  3. Q주문 후 수량변경을 하고 싶어요.

    추가 구매 혹은 취소 후 재결제로 처리가 가능합니다. 변경 전 주문건이 이미 미국내 구매가 진행된 경우 취소반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