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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tala 이용 안내문

페이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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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비타라
댓글 0건 조회 14,681회 작성일 22-05-04 1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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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Vitala입니다.

Vitala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은 미국 공식 브랜드 스토어 혹은 현지 코스트코 매장에서 바잉되며,
구매, 통관, 배송 까지의 일련의 과정을 대행해 드리는 서비스 업체입니다.

Vitala는 소비자 보호법 제5조 2호에 따라 소비자 스스로의 권익증진을 위해
필요한 지식과 정보를 충분히 습득 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해당 안내문란에
구매대행 프로세스를 일괄 기재해 놓았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공지사항을 숙지하시어 제품을 안전하게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배송]
배송기간, 취소, 교환, 반품 프로세스가 일반 도/소매 업체와 다르며,
배송 기간의 경우 약 5-10일 소요됩니다.
이는 취급 품목별로 상이할 수 있으며, 해외 현지 사정 및 국내 세관,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취소/교환/반품]
1. 취소
주문상세내역 란의 상태가 "준비" 단계인 경우 미국 내 구매 요청이 진행된 상태로 주문 취소 및 변경이 불가합니다.
"결제" 및 "입금" 상태(미국내 구매 이전단계)에서 요청하여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제품이 준비되었으나 취소할 경우 배송비를 제외한 상품가가 환불됩니다.
(차감된 금액은 취소 반송료, 물류 핸들비용입니다.)
주류 카테고리 제품의 경우 전체 결제금액에 5%가 부과됩니다. (카드사 결제 수수료)
추가로 배포된 쿠폰 미사용으로 인한 취소는 주문상태와 상관없이 동일하게 수수료 부과됩니다.

2. 교환/반품
모든 교환 및 반품은 수취일로부터 7일이내에 처리가 가능합니다.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시 각각 왕복 운송료 및 해외현지 반송료가 발생하며, 이는 구매자 부담입니다.
(제품의 반품 및 교환 비용은 제품의 무게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며, 기본 $15부터 책정됩니다. 해당 비용은 환불금에서 차감됩니다.)
판매자 과실로 인한 교환/반품 시 1:1문의로 문의주세요.

[통관]
개인수입제품으로 개인통관고유부호 입력은 필수입니다.
(구매자가 아닌 제품을 수령하는 수취인의 개인통관고유부호가 필요합니다.)
개인통관고유부호를 영문명으로 받으셨다면 수취인 성함도 동일하게 기재해 주세요. (띄어쓰기, 대소문자 구분)

2022년 4월 개인수입 인증 강화 정책으로 인해
수취인명 + 개인통관고유부호 + 전화번호의 정보가 모두 일치해야 정상 통관이 가능합니다.
(개인통관고유부호를 발급했을 당시의 입력된 연락처가 필요합니다. 번호가 바뀌신 경우
관세청 유니패스 > 통관고유부호 재발급으로 정보 업데이트 바랍니다.)

수취인이 외국인일 경우 여권번호로 대체가 가능합니다.
여권에 기재된 성함를 정확히 입력해주세요. (띄어쓰기, 대소문자 구분)

수령인의 성함을 가명, 사업체, 오타로 잘못 입력하실 경우
통관지연 혹은 폐기될 수 있으며, 이는 판매자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유통기한]
Vitala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은 미국 현지에서 직접 바잉되며,
실제 현지에서 최신 유통 중인 제품으로 발송됩니다.
(재고를 보유하지 않고 주문이 확인될 시 바잉이 진행됨에 따라 정확한 유통기한 안내가 불가합니다.)

위의 공지사항 숙지하시어 안전한 구매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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